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FIRA서해본부, "전통시장 방문 및 따뜻한 나눔으로 설 맞이 나서"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2-01-28 조회수 2172
첨부파일
인쇄
[보도자료 참고] FIRA서해본부, 전통시장 방문 및 따뜻한 나눔으로 설 맞이 나서 (1).jpg
[보도자료 참고] FIRA서해본부, 전통시장 방문 및 따뜻한 나눔으로 설 맞이 나서 (2).jpg
- 군산공설시장 방역마스크 전달 및 개정지역아동센터 나눔 물품 기부 -
 
❑ 한국수산자원공단(FIRA, 이사장 이춘우) 서해본부는 27일 임인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마스크 1천개를 전달하고, 40만원 상당의 김 선물세트를 구매하여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 FIRA 서해본부는 지난해 9월 침체된 군산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군산공설시장 상인회와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설, 추석 등 명절을 비롯하여 평소에도 직원 구내식당 운영을 위해 지역 농수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 또한, 군산공설시장에서 구매한 김 선물세트는 군산시 개정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 군산지역에 따뜻한 온기로 지역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군산공설시장 상인회(회장 강숙자) 및 개정지역아동센터(센터장 장미수)는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으로 군산공설시장을 방문하여 방역마스크, 수산물을 구매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고, 또한 매년 지역아동센터에 물품을 기부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도 FIRA의 바다숲 조성사업 등 주요 사업의 중요성을 주변에 널리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 이명준 FIRA 서해본부장은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군산시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 시민들과 더 많이 나누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FIRA 주요 사업과 함께 바다정화활동 등 사회적가치 활동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FIRA 서남해생명자원센터, 완도군 지역이웃을 향한 꾸준한 희망나눔 활동 실천
다음글로 이동 FIRA, 설 명절 맞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이웃사랑 나눔실천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실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