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 설 명절 맞이 사회공헌 행사 실시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4-02-08 조회수 354
첨부파일
인쇄
- 지역사회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 적극 이행 -
 
  한국수산자원공단(이사장 이춘우) 동해본부(본부장 최성균)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난 2일과 6일 포항 지역 내 사회복지관 및 전통시장 등을 방문하여 사회공헌 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수산자원공단이 추진한 이번 사회공헌 행사는 소외계층을 위한 식사 배달 및 물품 기부와 더불어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지역 수산물 소비 촉진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도모를 위해 추진됐다. 
 
  최성균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장을 비롯한 본부 직원들은 2일 오전 포항 학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식사 배달 및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하는 등 온정이 담긴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오후에는 죽도시장을 방문해 명절 성수품 등을 구매하며, 고물가에 따른 소비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상인들을 응원하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6일에는 동해본부장 등 직원 30여 명이 포항수협에서 운영하는 회센터를 찾아 지역 수산물 메뉴로 식사 시간을 가지는 등 우리 지역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도 앞장섰다.
 
  최성균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장은 “이번 설 명절 맞이 사회공헌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고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23년에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증을 취득하고 경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한국수산자원공단 서해생명자원센터, 설 명절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 나눔
다음글로 이동 한국수산자원공단, “설 명절맞이 이웃에게 사랑 전해요”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실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