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FIRA동해본부-포항시자원봉사센터, 추석 명절 맞이 비대면 사회공헌활동 실시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1-09-02 조회수 135
첨부파일
인쇄
 FIRA 동해본부-포항시자원봉사센터, 추석 명절 맞이 비대면 사회공헌활동 실시 (1).jpeg
 
- 안녕, 함께할게!! 사랑의 나눔 저금통 -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본부(본부장 이석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사)포항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안녕, 함께할게!! 사랑의 나눔 저금통」 캠페인은 참여자가 개인별로 저금통 키트를 직접 만들어 일정기간 모은 돈을 포항시자원센터에 기부하게 된다. 이 모금액은 전액 지역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 구매에 사용될 계획이며 FIRA동해본부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석희 동해본부장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서 마음을 전달하기 어렵지만 비대면 후원을 통해 인근 지역사회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강조하였다.
    * 환경(Environment), 사회(Society), 지배구조(Governance)
 
  한편 FIRA동해본부는 2011년 설립 이래 10년간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명절마다 후원금 전달, 봉사활동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왔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수산종자생산업 실태조사 수산종자 분야 최초 국가통계 지정
다음글로 이동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ESG경영의 대국민 공모전 개최!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팀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