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상생협력을 통한 깨끗하고 안전한 서해바다 조성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1-04-01 조회수 136
첨부파일
인쇄
 
- FIRA 서해본부, 안전성 제고 및 협력업체와 상생협력 강화 워크숍 개최 -
 
   한국수산자원공단(FIRA, 이사장 신현석) 서해본부는 지난 24일 서해본부 협력업체 대표 및 관계자를 초청하여 잠수작업 안전성 제고 및 상생협력 강화 워크숍을 개최하고 청렴문화 정착 및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공동결의문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안전의식 고취, 안전사고 예방 및 수산자원조성관리사업 추진과정 등에 다양한 계층의 국민 의견을 반영하여 기관의 공공성 강화 및 국민의 신뢰성 회복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FIRA는 바다숲 ‧ 바다목장 등 수산자원조성관리사업을 위한 안전작업 허가제, 잠수사 자격기준 강화, 안전근로협의체 구성 및 안전문화 우수사례 등 2021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추진방향을 설명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잠수작업 안전성 제고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상언 FIRA 서해본부장(대)은 “공단과 협력업체는 서로 동등한 위치에서 상호 발전을 추구하고, 체계적 안전관리로 안전역량 극대화 및 사업수행 및 성과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IRA 서해본부는 협력업체와의 지속적인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안전근로협의체 구성과 워크숍 정례화를 통해 더욱 안전한 서해바다 조성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FIRA, 이명준 신임 서해본부장 취임
다음글로 이동 코로나19 위기 극복! 바다에서 희망 찾기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팀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