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한국수산자원공단,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의 나눔활동 전개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1-12-23 조회수 2213
첨부파일
인쇄
1. 1222_중구사회복지시설 전달.jpg
한국수산자원공단,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의 나눔활동 전개
 
  한국수산자원공단(FIRA, 이사장 이춘우) 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사랑의 나눔활동을 전개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22일에는 이사회와 지역 내 중구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사회는 지역경제 활성화, 친환경 제품사용 촉진의 의미에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과 제로웨이스트 친환경 생활용품을 전달하였다.※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포장을 줄이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쓰레기를 줄이려는 세계적인 캠페인
 
  또한, 12월 23일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장 전통시장을 노사가 방문하여 상인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면서 방역물품(마스크, 손소독제, 물티슈 등) 키트를 배포하였으며 관내 장애인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기 위한 과일 등도 구매하였다. 
 
  FIRA는 시장에서 구매한 과일을 온누리상품권과 함께 관내 사회복지법원 대성한울타리에 기부하였다.
 
  이처럼 한국수산자원공단은 본사와 전국에 위치한 4개 지역본부에서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온기나눔 헌혈행사, 바닷가 쓰레기 수거, 갯벌 살리기, 어려운 이웃돕기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춘우 신임 이사장은“코로나19와 동절기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국민들과 온정을 나누며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공단은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청년에게는 어선을, 어업인에게는 노후자금을 드립니다.
다음글로 이동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 대서리(추자도) 연안바다목장에 전복 11만 마리 방류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실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