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한국수산자원공단 동해생명자원센터, 지역대학과 연계한 현장실습 프로그램 완료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1-03-12 조회수 3048
첨부파일
인쇄
 
  한국수산자원공단(FIRA, 이사장 신현석) 동해생명자원센터는 강릉원주대학교와 선문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지역 인재의 사회진출과 취업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4주간의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공단에서는 지역대학과 연계한 맞춤형 인력 양성을 위해 지역 대학과 협업하여 해양·수산·경영 분야 대학생에 직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해생명자원센터는 매년 2회(하계 및 동계 방학)에 걸쳐 현장실습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동계 계절학기 현장실습에서는 참여 실습생을 대상으로 ▲수산자원조성사업 관련 법령 ▲수산자원 조성관리 ▲수산종자(연어) 생산·방류 수행 등 공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직·간접적으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FIRA 김두호 동해생명자원센터장은“특히 어려운 취업환경과 코로나19로 진로 선택의 폭이 좁아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이번 현장실습이 사회진출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수산자원 조성에 앞장서고, 살아있는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든든한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FIRA 제주본부 협력업체 초청 청렴·안전 간담회 개최
다음글로 이동 내가 생각하는 바다식목일은? 3월 10일부터 제9회 바다식목일 공모전 2건 개최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실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