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한국수산자원공단,‘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 동참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1-02-04 조회수 2699
첨부파일
인쇄
 
  한국수산자원공단(FIRA, 이사장 신현석)이 지난 3일‘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릴레이 캠페인은 서울시 성동구청장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코로나19 감염의 위험 속에서도 대면 노동을 펼치고 있는 보건의료, 사회복지, 돌봄서비스, 환경미화, 배달업 종사자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이다.
 
  FIRA는 동해어업관리단 이세오 단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이연승 이사장과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조승환 원장 그리고 한국어촌어항공단 최명용 이사장에 캠페인 내용을 전달하며 참여자로 동참을 요청하였다.
 
  FIRA 신현석 이사장은“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참여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대면업무를 수행하는 노동자분들의 어려움을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국민의 일상을 지켜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노동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공단도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FIRA 서해본부, 제2기 청렴지킴이 임명장 수여식 및 청렴 결의대회 개최
다음글로 이동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 해양수산연구원 협업을 통한 제주 해역 말쥐치 자원회복 효과 확인!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실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